그룹명/♬...노래 교실...♬

[스크랩] 일본체험 마지막날

꽃다리~♬ 2010. 6. 10. 09:59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학문의 신을 모셔둔 다자이후텐만구 관광후 일본의 민속문화를 본후 차이나타운을 구경하고 

   관몬대교를 관람후 시모노세키를 출발후 부관훼리호 다인실에서 노래자랑을 했으나

   저는 심사를 하느라 사진을 한장도  못찍었네요. 죄송 합니다. 정말 행복한 여행 이었답니다.

   글구 저는 엄마라는 별명을 얻었어요. 저의 4호차 횐님들이 지어 줬어요.ㅎㅎㅎ

출처 : 김정선 노래교실♪♬
글쓴이 : 수수꽃다리 원글보기
메모 :